하제의 프로젝트들

명랑하제

플레이 가능 프로젝트

진행중인 프로젝트

09년도 시작

코스모스 네트워크 대전 슈팅게임

2009년에 시작한 초장기 프로젝트. 2011 인디게임공모전 출품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 일대일부터 다대다 PvP에다가 PvE까지.. 높은 완성도와 많은 컨텐츠를 위해 달리고 있습니다. 근거리네트워크로 주변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게임.

CAST 본격 마법 대전 슈팅 게임

게임 소개를 여기에 적어 주세요.

패러독스 시간과 공간의 모순이 빚어내는 퍼즐 게임

게임 소개를 여기에 적어 주세요.

10년도 시작

11년도 시작

노토리어스 하제의 그래픽을 집합한 모바일게임

지금까지 이런 프로젝트는 없었다! 하제의 그래픽을 집합한 모바일게임. 근데 그래픽만 집합한 모바일게임. 진행중, 팀원 훈련중에 있습니다.

13년도 시작

ECL 로그라이크 게임

플레이어 주변의 모든 것이 변화한다. 올바른 선택은 당신을 생존으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15년도 시작

완료된 프로젝트

15년도

1443534800273.jpeg
슬라임 땅따먹기 2015 카포전 AI 게임

2015 카이스트-포스텍 대전 AI 게임입니다!

13년도

L'hastija 길드를 만들고 꾸려가는 RPG형 웹게임

* 편집 부탁드립니다 *

Rocagia TCG 카드게임

*편집 부탁드립니다.*

PPM 프야매의 느낌을 정치에서 또 한번

넥슨 과제 "패러디 게임을 만들어라"를 주제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프야매와 같은 방식으로 정치인을 뽑고 성장시키십시오

Flow What time is good to go

2013년 하제 게임잼에서 제작된 게임입니다. 뒷 배경의 흐름에 맞추어 캐릭터가 움직이므로, 타이밍과 위치를 정확히 맞춰 움직여야 합니다.

이양반이미쳤나 왜 밥상을 엎고 그래?

2013년 하제 게임잼에서 제작된 게임입니다. 아버지가 엎는 밥상에서 산개되는 음식들로 배구를 하는 게임입니다. 강력한 스매시로 상대방을 제압하세요!

Setup.exe 게임과 설치파일 사이 그 어딘가

2013년 하제 게임잼에서 제작된 게임입니다. 일단 게임을 설치하세요.

11년도

슬라임전 슬라임전

2011년 KAIST-POSTECH 학생대제전(Science War) AI대회 공식 게임 슬라임전.

HD bomberman 봄버맨의 재구성, HD bomberman!

2011년도 GGG 게임잼에서 '광기'를 주제로 48시간동안 만들었던 게임입니다. 299명의 적들을 상대로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것이 목표입니다.

Glitch GGG 여름 게임잼 2011: Glitch

주제가 '광기'였던 GGG 여름 게임잼 2011에 참가하여 48시간동안 만든 게임입니다. KAIST의 HAJE, POSTECH의 G-POS, SNU의 UPnL 세 동아리의 합작이기도 합니다. 공중에 떠 있는 바닥들을 밟고 올라가 끝까지 올라가는 것이 목적입니다.

일필휘지 먹으로 음란물을 검열하자!

2011년 여름 홍익대학교 게임학부에서 주최한 게임잼에 참가하여 만든 게임입니다. 주제인 '클린 인터넷'을 만들어나가기 위해 청소년에게 유해한 신윤복의 음란물을 검열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나쁜 장면을 모두 찾아 청소년의 정서함양에 도움이 되는 무해한 산수화로 그림을 바꿔 보세요!

Equilibrium 글로벌 게임잼 2011: Equilibrium

글로벌 게임잼 2011에 참가하여 48시간동안 만든 게임입니다. 생명게임에 기반한 셀룰러 오토마타 시뮬레이션으로 만든 생태게임입니다. RGB 세 종의 생물을 오랫동안 멸종하지 않게 유지해주세요.

10년도

Eraser 퍼즐쾌감!!! Eraser!!!

2010년 하제와 Cat&Dog이 만드는 새로운 방식의 유쾌 상쾌 통쾌한 액션 퍼즐 게임 Eraser입니다. 곡이 흐르는 동안 곡의 템포에 맞추어 광학 지우개를 움직여서 블록을 지우고 콤보를 이어나가는 게임입니다.

CATCH 학점을 사수하기 위한 나과지양(20, 여)의 사투!

2010년 급조된 팀 콩가루가 단기간에 제작한 간단한 웹 플랫폼 게임 프로젝트.
휴지통으로 강제삭제(?!)되려는 과제들을 막아 학점을 사수하라!

09년도

유토피아 본격 리듬액션RPG게임, 유토피아!

하제의 뉴비들이 주축이 되어 만든 게임, 유토피아입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고 버그도 많지만, 완성했다는 것에 만족.

folder-thumb.jpg
폴더 무엇이든 접어야 사는 퍼즐 게임

폴더는 고양이 하르시스가 종이로 만들어진 세계를 여행하는 퍼즐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기존 플랫포머 게임의 상식을 깨는 구성과 사랑스러운 세계, 그리고 스토리텔링을 목표로 만들어졌습니다. 총 일곱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인트로 버전이 2009년 인디게임 공모전 은상, 기획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slime_war_thumb.jpg
슬라임 워 귀여운 슬라임들의 피터지는 혈전

2009년 KAIST-POSTECH 학생대제전(Science War) AI대회 공식 게임 슬라임 워. 여왕 슬라임을 지키기 위해 뭉치고 분열하며 싸우는 슬라임들의 혈투가 펼쳐진다. 한 달 동안 코딩하고 버그도 잔뜩 잡았지만 정작 신종 플루 때문에 빛을 보지 못해 비운의 게임이 될 뻔 했으나 2010년에 해당 대회에서 쓰이게 된 그 게임을 한번 보시라!

소더쿠F 소녀시대 스도쿠

본격 덕심충전게임 소더쿠. 아라를 뜨겁게 달구었던 그 게임의 플래시 리메이크 버전입니다. 소녀시대 멤버들의 얼굴을 스도쿠 규칙에 따라 배열해 보세요. 한 번도 틀리지 않는다면 당신도 어엿한 소덕후!

08년도

genocide_intro.jpg
제노사이드 정통 다크 RPG 타이핑 액션 로망 게임

평범한 생활을 하던 민아는 갑작스럽게 부모와 다름 없는 신부님의 죽음을 맞게 된다. 그러나 이 사건에는 거대한 음모가 숨어있었으니… 초능력자인 민아는 다시한번 숨겨왔던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게 되는데… 옴니버스 형식 스토리에 매력적인 캐릭터들. 정통 다크 RPG 타이핑 액션 로망 게임 제노사이드. 2008년 인디게임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하였습니다.

animal_farm_thumb.jpg
동물농장 컴퓨터로 더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보드게임

2008년 명랑하제 프로젝트로 시작한 동물농장. 조용한 시골 마을, 두 농장이 시덥잖은 이유로 전쟁을 일으키게 되고, 보다 못한 학이 나서 농장 제패를 선언하게 되는데. Dice War에서 보증받은 재미 요소를 활용한 본격 워게임 동물농장!

papillon_thumb.jpg
빠삐용 여자기숙사 탈출하기

2008년 명랑하제 프로젝트 빠삐용. 남학생인 당신은 영문도 모른 채 한밤중의 여자기숙사에 버려졌습니다. 끔찍한 사고로 개발이 중단된 불운의 게임

07년도

카이스티안 메이커 카이스트 신입생을 키워보자 얼쑤

2007년 명랑하제 프로젝트의 문제작 카이스티안 메이커. 카이스트에 입학한 신입생이 되어 학점도 잘 받고 친구도 잘 사귀고 학교생활을 즐겨보자. "이 게임이 망한 이유는 dd.lbx가 없어서에요." "워크래프트 3가 돌아간다고? 그렇다고 이 게임이 돌아가리라 생각하지 마라."

별소녀이야기 본격 개발기간에 군복무기간 포함되는 게임

2007년 05 이윤행의 단독프로젝트로 시작된 별소녀이야기. 세가지 속성 탄을 가위바위보 식으로 튕겨낸다는 컨셉을 기초로 기획을 시작했으나 전체 게임의 반 정도 되는 데모만 남겨놓은 채 군대에 가 버렸다.

04년도

노아2k 전산과 커뮤니티 & 과목 보드

텔넷으로만 만나던 노아를 웹에서 다시 만난다! 2004년부터 시작하여 2009년까지 버그가 다 잡히지 않은 전설의 프로젝트! 옛 텔넷 시절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보드 이름과 매력적인 개인 보드들, 유익한 옛 과목 보드들이 가득한 전산과 학생들의 보고. /elf에 들어가시는 순간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