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

개발 Team Flow
플랫폼 XNA 4.0
장르 퍼즐
입력장치 키보드


참여 인원

컨셉 제안 김준
PM 홍정표
프로그래밍 홍정표
기획 김준, 이재영
그래픽 리소스 XNA, Google


게임 규칙


회색 영역 내부에선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회색 영역에서 나간 순간부터 캐릭터는 뒷 배경에 의태(?)되어 흐름에 맞추어 움직이게 됩니다.
적당한 위치와 타이밍에 회색 영역을 나가 모든 장애물을 피하고 벽을 통과해
녹색 영역인 골인 지점에 도착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조작법

상, 하, 좌, 우 : 캐릭터 조작 (회색 영역)
R키 : 재시작
Alt+F4 : 게임 종료

영역 설명

캐릭터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골인 지점
벽, 통과할 수 없습니다.
닿으면 죽습니다.
흐름이 바뀝니다.

게임 다운로드

여기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XNA로 작성되었으므로 XNA 4.0과 .Net Framework 4.0이 필요합니다.

발표자료는 여기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고

2013 하제 게임잼 (2013/5/3 22시 ~ 2013/5/5 22시, 총 48시간) 참가작입니다.

충돌 처리를 계산하는데 XNA용 물리 엔진 Farseer Physics을 사용하였습니다.

별로 필요 없는 메뉴화면과 게임 클리어 화면은 만들지 않았습니다. 시작 버튼 누르기 힘들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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