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

개발 팀 캐스터네츠
플랫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장르 2D 대전 슈팅 게임
언어 한국어
입력장치 마우스, 키보드


참여 인원

PM 도우진
게임 디자인 도우진, 이동희, 이해찬 , 윤정필
컨셉 아트 / 일러스트레이션 양하승
프로그래밍 도우진, 이해찬 , 박기성
캐릭터 그래픽 디자인 손용익
이펙트 그래픽 디자인 임재현, 이동희
배경아트 양하승
음악 및 사운드 이준희, 최병윤
스크립트 박기성
시나리오 도우진, 이동희, 이해찬

그 외

프로젝트 진행 기간: 2010. 01 ~
프로젝트 목표: 만들 수 있는, 꼭 참신할 필요 없는, 완성도 있는 게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