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여 인원 ====== ^ PM | [[internal:박기성|박기성]] | ^ 게임 디자인 | [[internal:김현수|김현수]], [[internal:도우진|도우진]], [[internal:이동희|이동희]], [[internal:이준희|이준희]] | ^ 프로그래밍 | [[internal:김준|김준]], [[internal:김찬수|김찬수]], [[internal:박기성|박기성]], [[internal:오진석|오진석]], [[internal:이준희|이준희]], [[internal:주동현|주동현]] | ^ 음악 및 사운드 | [[internal:박중배|박중배]] | ====== 패키지 다운로드====== 다운로드는 아래의 링크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projects:slimehopscotch:2015_ai_게임_ver_1.5.zip|}} \\ ======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 슬라임 땅따먹기는 다양한 언어로 이루어진 클라이언트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원하는 언어의 스켈레톤 코드가 없을 경우, 프로토콜을 통해 직접 구현하실 수 있습니다. 스켈레톤 코드를 구현한 뒤 minmul99@kaist.ac.kr로 파일과 같이 전달해주시면 리스트에 추가해 드리겠습니다. 다음은 현재 스켈레톤 코드가 제공되는 언어의 목록입니다. * C * C# * JAVA * Python \\ ====== 패치 로그 ====== == Ver 1.5 == * BGM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 실제 대전용 서버를 추가하였습니다. == Ver 1.4 == * 게임의 전체적인 시간이 줄어들었습니다. * 게임 시간의 변경에 따라, 이펙트 및 로직 처리에 들어가는 시간이 수정되었습니다. * 게임 종료 및 승리 이펙트를 추가하였습니다. * 그래픽 효과를 개선하였습니다. == Ver 1.3 == * 슬라임의 땅 점령시 처리를 포함, 명세서의 엄밀성을 강화하였습니다. * 변경된 명세서에 따라 점령 로직이 수정되었습니다. * 타일 정보와 출력 그래픽이 어긋나 보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Python, C, Java 클라이언트 샘플 코드를 추가하였습니다. * 그래픽 효과를 개선하였습니다. * 일부 사운드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Ver 1.2 == * 양 측의 1번 슬라임이 고정된 패턴으로 움직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를 닫고 다시 열 때 서버 크래시가 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그래픽 카드에 따라 해상도가 달라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그래픽 효과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이제 명세서를 워드 파일이 아니라 pdf 파일로 바꾸어 배포합니다. == Ver 1.1 == * 잘못된 패킷이 전송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Ver 1.0 == * 릴리즈 \\ ====== 버그 리포트 및 문의사항 ====== minmul99@kaist.ac.kr로 버그 재현 사항을 자세히 적어서 메일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