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low ====== ^ 개발 | Team Flow | ^ 플랫폼 | XNA 4.0 | ^ 장르 | 퍼즐 | ^ 입력장치 | 키보드 | \\ ====== 참여 인원 ====== ^ 컨셉 제안 | [[internal:김준|김준]] | ^ PM | [[internal:홍정표|홍정표]] | ^ 프로그래밍 | [[internal:홍정표|홍정표]] | ^ 기획 | [[internal:김준|김준]], [[internal:이재영|이재영]] | ^ 그래픽 리소스 |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2795741/displaying-rectangles-in-game-window-with-xna|XNA]], [[http://www.google.com|Google]] | \\ ====== 게임 규칙 ====== {{ :projects:flow:flow1.png?w=400&h=300 |}}\\ 회색 영역 내부에선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회색 영역에서 나간 순간부터 캐릭터는 뒷 배경에 의태(?)되어 흐름에 맞추어 움직이게 됩니다.\\ 적당한 위치와 타이밍에 회색 영역을 나가 모든 장애물을 피하고 벽을 통과해\\ 녹색 영역인 골인 지점에 도착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 조작법 ====== 상, 하, 좌, 우 : 캐릭터 조작 (회색 영역)\\ R키 : 재시작\\ Alt+F4 : 게임 종료\\ ====== 영역 설명 ====== ^ {{ :projects:flow:gray.png |}} | 캐릭터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 ^ {{ :projects:flow:green.png |}} | 골인 지점 | ^ {{ :projects:flow:black.png |}} | 벽, 통과할 수 없습니다. | ^ {{ :projects:flow:red.png |}} | 닿으면 죽습니다. | ^ {{ :projects:flow:blue.png |}} | 흐름이 바뀝니다. | ====== 게임 다운로드 ====== {{:projects:flow:flow-release.zip|여기}}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XNA로 작성되었으므로 XNA 4.0과 .Net Framework 4.0이 필요합니다.\\ 발표자료는 {{:projects:flow:flow.pptx|여기}}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비고 ====== 2013 하제 게임잼 (2013/5/3 22시 ~ 2013/5/5 22시, 총 48시간) 참가작입니다.\\ 충돌 처리를 계산하는데 XNA용 물리 엔진 [[http://farseerphysics.codeplex.com|Farseer Physics]]을 사용하였습니다. 별로 필요 없는 메뉴화면과 게임 클리어 화면은 만들지 않았습니다. 시작 버튼 누르기 힘들잖아요.